Audi는 도시 교차점을 과거의 물건으로 만들기 위해 선택한 도시에서 영리한 웹 교통 조명 인식 시스템을 출시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차량으로 인프라’기술은 라스 베이거스의 2014 년 소비자 전자 쇼 (CES)의 프로토 타입 A6에 처음으로 적합했습니다. 이제 Audi는 새로운 A4의 특정 미국 예제와 Q7의 혁신을 QUOP SPEC Audi Link 시스템과 함께 추가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웹 신호등 정보 시스템은 CAR 4G LTE 인터넷을 활용하여 작동하며 지역 웹 교통 조명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IT 간의 링크를 생성합니다. 해당 영역의 자동 웹 신호등 시퀀스는 드라이버로 다시 전달 될뿐만 아니라 처리되어 다가오는 친환경 조명으로 필요한 속도와 시간 위임 패스를 보여줍니다.
운전자가 이미 빨간 불을 기다리고 있다면 Audi Link는 다음 환경 친화적 인 빛이 나타날 때까지 시간을 세우는 시간을 결정하고 계산합니다. 이 시스템은 마찬가지로 자동차의 스타트 스톱 기능만큼 연결 될 수 있으며 친환경 조명이 나타나기 전에 5 초 전에 엔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AEB는 무엇입니까?
보다 편안한 드라이브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혁신은 마찬가지로 배출량을 15 %까지 줄여 공정의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Audi는이 시스템이 독일 전역에서 롤아웃되어야하는지 계산했으며, 연간 약 9 억 리터의 연료가 절약 될 수 있습니다.
Audi는 지금까지 Washington D.C와 Las Vegas에서 시스템을 트리거했지만 대부분의 미국은 자금 지원 도시가 1 년 이내에 시스템을 운영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능은 궁극적으로 유럽으로 롤아웃되어 궁극적으로 다른 VW 그룹 모델에서 방법을 만들어냅니다.
자동차에 Audi의 웹 신호등 기술을 원하십니까? 의견을 이해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