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가 Brexit 이후 영국에서 생산을 옮길 준비를하고있는 후 영국 생산을 당기기 위해 준비하고있다.
The Times에 따르면 영국에서 13,000 명을 고용하는 미국 제조업체는 테레사 메이 총리에게 비즈니스 리더와의 개인 전화로 해외 사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 Bridgend Factory에서 최대 400 개의 일자리를 삭감하는 포드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테레사 메이 (Theresa May)는 전화를 사용하여 정부가 No Deal Brexit의 영향을받는 비즈니스에 대한 재정 지원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지만 더 자세히 확장하지 않았다는 보고서를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드는 전화 통화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지 않았지만, 대변인은 상황에 대한 평가에서 낙관적이지 않았으며, 회사는“유럽 사업의 경쟁력을 보존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드는 비정상적인 브렉 시트가“영국 자동차 산업과 포드의 제조 운영에 치명적일 것”이라고 덧붙였으며, 오랫동안“오랫동안 영국 정부와 의회는 EU를 떠나는 국가를 피하기 위해 함께 일할 것을 촉구했다. 3 월 29 일에 약하고 어려운 Brexit 기반.”
이 회사는 최근 110 억 파운드의 전 세계 비용 절약 계획의 일환으로 유럽 전역에서 수천 개의 일자리가 잃어버린 일련의 비용 절약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포드는이 회계 연도의 3 분기에 유럽에서 1 억 9 천만 파운드를 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