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rsport의 Voice, Murray Walker는 97 세

F1 해설 전설 Murray Walker의 죽음이 오늘 발표되었습니다. 그는 97 세였다.
Walker는 50 년 이상의 저명한 직업에서 영국 관객을위한 Formula One과 Motorsport의 목소리가되었습니다. 그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명백한 사랑이 그에게 팬들의 군단을 수상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는 1923 년 10 월 10 일 버밍엄에서 태어 났으며 Sandhurst의 Royal Military College를 졸업 한 후 2 차 세계 대전 중에 복무했습니다.
BBC와 ITV에서 일하면서 그의 틀림없는 목소리는 TV에서 포뮬러 원 보도의 필수 반주가되었습니다. 이미 잘 알려져 있고 인기있는 방송 인물 인 그는 James Hunt의 1976 년 챔피언십 우승 후 Walker가 논평 한 후 1978 년부터 BBC의 전임 F1 해설자로 설치되어 스포츠의 인기를 높였습니다. Murray Walker는 2001 년 미국 그랑프리에 이어 은퇴 한 최종 레이스를 다루었습니다.
영국 레이싱 드라이버 클럽 (British Racing Driver ‘s Club)의 성명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친구, 진정한 모터 스포츠 전설, 국가가 선호하는 주석가 및 전염성 미소.
“우리는 그가 우리 지역 사회를 위해 한 모든 일에 대해 Murray에게 감사합니다. 친구를 찢어.”
공식 F1 트위터 계정은 다음과 같이 트윗했다. “우리는 머레이 워커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슬프다. 놓쳤다. ”
경력이 끝날 무렵 워커의 공동 제작자 인 마틴 브런들 (Martin Brundle)은 다음과 같이 썼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