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oda의 견습생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 팀은 최신 프로젝트 인 Scala Hatchback의 로드스터 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체코 회사가 제작 한 7 번째 학생 주도 컨셉 차량이며 올해 6 월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이 손으로 그린 디자인 스케치는 개념의 스타일을 처음 엿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판단하면 스칼라의 앞면은 비교적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학생의 노력은 후면에 집중되어 있으며, 새로운 이중 버블 톤 톤 커버, 공격적인 새로운 디퓨저 및 Alpine A110에서 발견 된 것과 유사한 센터-엑시 스트 배기도를 설계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다른 변경에는 승차 높이가 낮아지고, 더 넓은 트랙, 더 가파른 윈드 스크린 및 회사의 VRS 카탈로그에서 들어 올린 더 큰 합금 휠 세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스칼라 컨셉의 내부 계획은 새로운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한 쌍의 레이스 버킷 시트를 제외하고는 상당히 제한되어 있습니다.
Skoda의 연례 학생 차량은 2014 년부터 전통이었습니다. 과거에는 견습생 전용 이니셔티브가 Skoda Kodiaq SUV를 기반으로 한 Racy Rapid Coupe와 일회성 픽업 트럭을 생산했습니다. 올해 팀은 20 명의 견습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koda의 헤드 디자이너 인 Oliver Stefani 및 Mladá Boleslav의 브랜드 본사에서 노련한 디자이너 팀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니셔티브에 등록한 학생들 중 한 명인 Vojtěch Špitálský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되어 기쁩니다. 학생으로서, 다른 곳은 어디에서 자신의 아이디어와 비전을 차를 설계하고 실제로 직접 만들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까? 첫 번째 스케치를 그리는 것은 많은 재미 있었고 우리는 Oliver Stefani와 그의 팀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Skoda의 최신 학생 차량은 무엇을 만드나요?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