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보험사들은 차량 보험 정책에 대한 무인 자동차의 영향을 둘러싼 무인 차량 질문

문제에 대한 책임을 맡았습니다.
Aviva와 Direct Line은 새로 형성된 자동화 된 운전 보험 회사 그룹과 관련된 큰 이름 중 하나에 불과하며 영국인 보험사 협회 (ABI)와 Thatcham Research가 전술하고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조직은 무인 자동차와 관련된 사고 후에 책임이 운전자, 제조업체 또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함께 있는지 생각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수준의 자동화와 도로 교통법을 새로운 시대의 자동차에 대해 어떻게 조정 해야하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 : 알아야 할 것이 무엇이든
차량 보험사의 미래는 불확실합니다
동맹은 미래를 형성하기 위해 정부와 협력 할 것입니다. 보험사에게 상당한 재정적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미래. 청구는 더 적은 Mishap 지불금으로 최소화되지만 보험료도 떨어질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한 제조업체 자체 보업과 표준 회사에서 사업을 빼앗아 갈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종 결정은 여전히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무인 자동차의 첫 공식 재판은 2015 년 2 월에만 출시되었으며 도로에서 평범한 10 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임스 달튼 (James Dalton) 일반 보험 정책의 ABI 책임자는 영국 도로에 무인 자동차의 존재가 “생명을 바꾸는”것이라고 주장했다. Dalt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보험사들은이 발전을 방해하지는 않지만 혁신뿐만 아니라 진보를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점점 더 자율적 인 자동차를 향한 발전은 이미 보상을 거두고 있습니다.
“진정한 무인 자동차는 도로의 부상뿐만 아니라 사망을 크게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우리가 대중 교통으로 생각하는 것을 혁신 할 수 있습니다.”
영국 도로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라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드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