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한 우려는 영국의 재무 감시자는 신용 보고서 등급이 좋지 않은 차용자가 차량 대출 상환에 대한 채무 불이행으로 인한 빈도가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FCA (Financial Action Authority)의 보고서에 따르면 대출 상환에 대한 체납 및 불이행은“특히 신용 보고서 위험 소비자에게는 다소 강화되었습니다.”라고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FCA 조사는 또한 신용 보고서 등급이 좋지 않은 차용자에게 발행되는 고이자 대출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며, 중개인은 이러한 거래가 가져올 수있는 관대 한 커미션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 자동차 금융 설명 : 새 차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FCA는 미스터리 소비자를 보내“고객 여정”프로세스를 평가하고 대출 기관이 정책을 준수하고 대출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발행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FCA는 2017 년 4 월에 4 천만 파운드의 자동차 금융 산업에 대한 조사를 발표했으며,이 부문의 투명성 부족에 대해“우려”했다고 밝혔다. 전체 결과는 9 월에 마감되지만 FCA는 중간 업데이트를 게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시장에 대한 긍정적 인 그림을 그렸지만 경제 조건을 변화시키는 것은 잠재적 인 문제를 제시 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FCA의 감독 담당 이사 인 조나단 데이비슨 (Jonathan David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성장이 신용 위험에 처한 소비자를 낮추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특히 신용 위험이 높은 소비자의 경우에도 연체 및 기본 금리가 여전히 낮아지고 있음을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