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버스 그룹은 2017 년 말까지 프로토 타입 자체 조종 된 ‘플라잉 카’를 테스트 할 계획이라고 그룹의 CEO 인 Tom Enders는 DLD Digital Tech에서 발표했습니다. 뮌헨에서 회의. 에어 버스는 도시 지역의 인구가 부풀어 오면서 미래의 도시 도로에서 그리드 락을 피하는 방법으로 작은 자율 항공기를보고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작년 에이 회사는 Urban Air Mobility라는 새로운 부서를 구성하여 새로운 주문형 스마트 폰 앱 기반 Air Carry Services를 개발하기 위해 미래를 바라 보는 일을했습니다. 새로운 부서에서 생각한 개념 중 하나에는 도시 주변에 여러 승객을 운반 할 수있는 새로운 헬리콥터 스타일 자동차가 포함되었습니다.
• 무인 자동차 : 알아야 할 모든 것
회사의 노력의 최전선에는 항공 대기업의 실리콘 밸리 전초 기지가 있습니다. Airbus는 이전에 A³가 Vahana라는 프로젝트를 담당한다고 밝혔습니다. 개별 승객 및화물을위한 자체 조종 된 비행 자동차 플랫폼.
DLD 컨퍼런스에 설립 된 군중들과 대화하면서 Airbus Boss Enders는 기자들에게 “100 년 전, Urban Carry는 지하로 갔다. 이제 우리는 지상을 넘어서야 할 기술을 가지고있다.
“우리는 실험 단계에 있으며,이 개발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온 디맨드 자체 비행 자동차는 파이프 레암처럼 들리지만 엔더스는이 기술이 도시 인프라 플래너가“콘크리트 교량과 도로에 수십억 달러를 부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장기적으로 유용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DLD에 설립 된 사람들에게 현재 세계 최대의 상업용 헬리콥터 제조업체로 자리 잡고있는 에어 버스는 자율 주행 및 인공 지능과 같은 새로운 발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투자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산업.
우리 도시 하늘은 앞으로 개인 비행 공예로 어수선하게 될까요? 의견에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