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호랑이는 달을위한 4×4, 4 개의 다리 오프로드

입니다. 현대 타이거는 CES 2019의 회사가 공개 한 Elevate Concept의 후속 조치로 만들어진 새로운 극단 지형 컨셉트 카입니다. Lelante, Tiger는 가장 적대적인 환경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정교한 다리와 휠축을 사용하여 정의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자동차의 첫 번째 프로토 타입은 Tiger X-1 (실험 1)이라고하며 New Horizons Studio라는 현대 R & D 팀의 특별한 날개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새로운 2021 현대 투손 N- 라인 하이브리드 및 PHEV 지금 판매

높이와는 달리, 새로운 Tiger 개념은 완전히 자율적으로 작동하고 탐색 할 수있는 최고의 이동성 자동차 (UMV)로 시각화되었습니다. 정교한 범위의 센서와 360도 방향 제어를 통해 원격 휴먼 작동 및 관찰이 가능합니다.
현대는 ‘모듈 식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지만 현대는 더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회사는 상품 및 원조 패키지를 운송하기위한 대형 적재 구역을 강조합니다. 다리의 관절은 다리가 몸과 페이로드 부위를 실제로 완전히 평평하게 유지하면서 엄청나게 도전적인 풍경을 올라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다리가 주요 장애물을 다루기 위해 다리가 작동하는 효율성을 위해 가능한 한 바퀴 움직임을 통해 작동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호랑이가 극복 할 수없는 물체 나 지형 패치에 도착하면 무인 항공 자동차 (UAV)를 요구하고 도킹 할 수 있습니다. UAV는 차량의 배터리를 재충전하면서 호랑이를 접근 할 수없는 지점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현대는 원격 위치에서 지원 및 원조 배송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호랑이와 같은 자동차가 재난 구역에 첫 번째 응답자로 배치 될 가능성을보고, 달과 화성 상륙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Tiger X-1은 곧 현실로 전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대와 기아는 확장 가능한 모든 전기 플랫폼을 사용하여 특정 목적과 작업을 위해 개발 된 고도로 전문화 된 EV를 2022 년부터 제작 된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고 생산할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Toyota의 Moon Buggy 개념을 살펴보세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