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ston Martin Factory : DBX 크로스 오버는 웨일즈에서 손으로 개발 될 예정입니다

Aston Martin은 웨일즈의 세인트 아탄에있는 새로운 공장에서 다가오는 DBX 크로스 오버 SUV를 개발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시설은 Warwickshire의 Gaydon에있는 Aston Martin의 본사와 함께 운영되며 Aston의 제안 된 ‘2 세기’스포츠 차량 범위를 제조 할 것입니다.
새로운 Aston Martin Factory의 소식은 Aston Martin이 2015 Geneva Motor Show에서 DBX 아이디어를 노출 한 지 거의 1 년 후에 나온 것입니다. 완성 된 제품은 해당 자동차의 명판을 유지할 가능성이 있지만 프로덕션 버전에 비트 뉴스를 보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제네바 모터쇼 2016 미리보기
시설뿐만 아니라 신제품에 대한 2 억 파운드의 투자로 인해 St Athan뿐만 아니라 Gaydon 전역에서도 1,000 개의 새로운 작업이 생산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ton은 공급망 전체에 걸쳐 3,000 개의 작업이 추가로 확보 될 것입니다.
애스턴 마틴 (Aston Martin)의 CEO 앤디 팔머 (Andy Palmer)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세계 20 개가 넘는 전세계 지역에 대한 심도있는 조사를 통해 우리는 웨일스 어 정부 팀의 속도뿐만 아니라 품질, 비용에 대한 초점에 지속적으로 만족했습니다. 환상적인 영국 회사로서, 우리는 세인트 아탄을 손으로 만들어진 제작 우수성의 두 번째 중심지로 Gaydon에 합류하는 것을 앞서 보았습니다.”
카메론 : 영국 자동차 시장이 번성하고 있습니다
프라임 사제 데이비드 카메론 (David Cameron)도 마찬가지로 발전을 맞이했다. 유럽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이며 가장 생산적인 것 중 하나이며, 웨일즈와 웨스트 미들랜드에서 1,000 개의 작업을위한 Aston의 개발은 환영받는 뉴스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