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스파이더로 인한 미국 Mazda6 리콜은 Mazda가 미국 시장에서 6 대의 가족 자동차 중 약 42,000 대를 리콜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노란색 주머니 거미는 휘발유의 향기에 끌리며 엔진에 웹을 짜서 공기 차단 및 축적 압력을 유발합니다.
Mazda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특정 유형의 거미는 증발 캐니스터 벤트 라인에서 웹을 짜서 잠재적으로 라인에서 제한을 일으킬 수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방출 제어 시스템이 용기에서 증기를 제거하기 위해 작동 할 때 연료 탱크 압력이 지나치게 음수가 될 수 있습니다.
“정상 작동 중에 캐니스터가 반복적으로 정화됨에 따라 연료 탱크의 응력은 결국 균열이 발생하여 잠재적으로 연료 누출과 화재 위험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Mazda는 노란색 주머니 거미 감염의 결과로 불을 피우는 자동차의 어떤 자동차도 몰랐다고 말했지만, 2009 년 이후 미국 시장 자동차를 괴롭힌 문제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2011 년에 52,000 Mazda6 차량이 리콜되었습니다. 같은 문제를 위해 미국 전역에서, Mazda는 거미가 차 안에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엔진 통풍구 위에 피치 커버를 설계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노란색 주머니 거미는 특히 결정되었으며 차량에 계속 집에 집을 설립했습니다.
2010 년부터 2012 년까지 제작 된 Mazda6 모델의 리콜은 2014 년 4 월 말에 시작됩니다.
도적 야생 동물로 인한 자동차 문제를 경험 한 적이 있습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모든 것을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