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를 위해 Le Mans를 그만 두었습니다. Audi는 2016 시즌이 끝날 때 24 시간 Le Mans를 포함하여 WEC (World Endurance Championship)에 참여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대신, 독일 제조업체는 포뮬러 E 시리즈에 중점을 둘 것이며,이 시리즈는 2017 년에 공장 지원 팀과 함께 입장 할 것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경영 이사회 회장 인 루퍼트 스타 들러 (Rupert Stadler)는 아우디의 모터 스포츠의 존재가 브랜드가 생산 차량과 함께하는 일을 더 잘 반영 할 수 있도록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Stadler는“우리는 전력에 관한 미래를위한 레이스에 이의를 제기 할 것입니다. “우리의 생산 자동차가 점점 더 전기화되면서 Audi의 기술 주도장으로서 우리의 모터 스포츠 자동차는 더 많은 것을해야합니다.”
Audi는 현재 Formula E에서 ABT Schaeffler Audi Sport 팀에게 이름을 지원하고 빌려주는데, 다음 시즌부터 팀은 완전한 공장 지원 노력으로 바뀔 것입니다.
그러나 Motorsport 전략의 스위치는 VW 그룹이 미국에서 이미 140 억 달러 이상의 보상 비용을 지불 한 VW 배출 스캔들로 인해 VW 그룹이 계속해서 급격한 삭감을 일으키기 때문에 Audi에서 강요되었을 가능성이있는 움직임입니다.
Audi Motorsport Dr. Wolfgang Ullrich 박사는“Audi에게는 18 년 동안 프로토 타입 경주를 마치고 나서 떠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18 년 동안 WEC Racing Audi는 Le Mans에서 13 번 우승 한 스포츠에서 가장 장식 된 팀 중 하나였습니다. 2006 년 Audi는 또한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자동차로 24 시간 레이스에서 우승 한 최초의 팀이었습니다.
Audi는 DTM 레이싱 암이 손대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지만 FIA World Rallycross Championship의 미래에 독일 브랜드의 참여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Audi가 WEC를 떠나 겠다는 결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