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Fiat Panda Cross입니다. 그것은 팬더 4×4의 견고하고 더 많은 실용적인 버전이며 오늘 제네바 모터쇼에 출연했습니다. 피아트는 훨씬 더 위협적인 외관뿐만 아니라 피부 아래에서 상당한 변화를 일으켜이 자동차가 가장 힘든 오프로드 지형을 다루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시각적으로 Fiat는 티타늄 모양의 스키드 플레이트와 2 개의 견인 고리를 특징으로하는 새로운 전면 범퍼를 추가했습니다. 안개등이 통합 된 새로운 조명 클러스터와 새로운 LED 주간 주행 조명도 있습니다. 뒷면에는 후면 범퍼가 재조정되어 바디 보호 기능이 장착되었습니다. chunkier 타이어에 싸인 새로운 합금 휠 디자인, 지붕 바 및 크롬 팁 배기 가스가 새로운 모양을 완성하십시오.
내부에서 좌석은 모델에 전용 된 패브릭으로 손질되었으며, 에어컨, 블루투스, 기후 제어, 전기 거울 및 스티어링 휠 장착 컨트롤은 모두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오프로드 자격 증명을 향상시키기 위해 Fiat는 또한 전자 잠금 차동 기능과 함께 ESP와 함께 Torque on Demand Transmission System과 함께 Panda Cross를 표준으로 장착했습니다. 또 다른 기능에는 지형 제어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으며, 자동차, 잠금 및 힐 하강 제어의 세 가지 오프로드 주행 모드를 제공합니다.
89bhp 0.9 리터 쌍둥이 터보 차지 및 79bhp 1.3 리터 멀티 제트 터보 디젤 엔진 인 출시에서 두 가지 엔진 옵션 만 제공됩니다. 둘 다 57mpg를 초과하여 돌아 오는 것으로 주장되며, 트윈 아르 엔진은 114g/km에서 CO2 배출량이 적습니다.
새로운 Panda Cross에서는 공식 가격이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표준 £ 14,445 4×4 버전에 비해 작은 프리미엄이 예상됩니다. 첫 번째 배송은 가을에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