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Land Rover Research“Mood-Detection Software”

Jaguar Land Rover는 현재 운전자의 분위기를 해석하고 객실 설정을 조정하여 웰빙을 개선 할 수있는 새로운 인공 지능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JLR의 “고요한 성소”비전의 일부를 형성하며, 이는 전반적인 주행 경험을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바퀴 뒤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영국 회사의 최신 기술은 운전자를 향한 카메라, 얼굴 인식 소프트웨어 및 생체 인식을 사용하여 운전자의 마음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평가합니다. 분위기에 따라 시스템은 즐거운 분위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캐빈 설정 (난방, 환기, 기후 제어, 미디어 및 주변 조명 포함)을 조정합니다.
• Jaguar는 새로운 모든 전기 XJ를 확인합니다
시스템이 운전자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발견하거나 객실 온도를 줄이고 피곤함의 징후를 발견하면 운전자가 좋아하는 재생 목록을 선택하는 경우 내부 조명을 진정 색상으로 변경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JLR은 시스템이 운전자의 얼굴 표정에서 뉘앙스에 지속적으로 적응하여 본질적으로 자신의 분위기를“읽는”것을 가르치게 될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또한 객실 설정에서 운전자의 선호도를 배우고 관찰에 따라 점점 맞춤 조정을 수행합니다.
영국 브랜드는 또한 전면 헤드 레스트에 카메라가 장착 된 후방 좌석 승객과 유사한 시스템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졸음의 징후를 감지 할 때 조명을 어둡게하고 창문을 착색하고 뒷부 오두막의 온도를 높이고 승객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Jaguar Land Rover의 최신 드라이버 추적 시스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