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uxhall은 Sun 신문에 의한 조사 후 또 다른 자동차 화재 위기가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불꽃으로 터져 나옵니다.
GBB Engineering Group의 ‘Expert Engineers’의 조사에 따르면 865,000 Vauxhall Corsa D 및 E 모델은 대시 보드 뒤에서 화재를 일으킬 수있는 히터 배선 결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실로 확인되면, 이것은 2006 년에 영향을받을 수 있음을 고려할 때 마련된 모든 Vauxhall Corsa가 지어진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이 문제는 영국에서 234,938 개의 모델의 Zafira B Fires 리콜을 촉발 한 문제라고 제안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자동차가 리콜 대상인지 확인하는 방법
이 보고서를 작성한 엔지니어 인 Philip Hoyes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Zafira B 장애 모드 2와 관련된 저항 가열은 Vauxhall Corsa D 모델의 히터 배선 하네스에서도 확인되었습니다.” 배선 하네스 손상은 히터 시스템의 영역에서 화재의 원점을 밝히기 위해 살펴 보았습니다. ”
보고서의 결과, 운전자 및 자동차 표준 에이전시는 Corsa D 및 E 모델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고 생각했습니다. Gareth Llewellyn의 DVSA 최고 경영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DVSA의 첫 번째 우선 순위는 안전하지 않은 자동차 및 운전자로부터 모든 사람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Vauxhall Corsa D 및 E 모델로보고 된 결점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Vauxhall이어야한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고객과 가족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합니다. “